top of page

[스포츠 분석]해외축구 잉글랜드 챔피언쉽 * 카디프 vs 플리머스12월27일 00:00


​–카디프–


지난 주말 셰필드 웬즈데이 원정을 승리하며 순위를 더 끌어올렸습니다. 원정에서 어려운 경기를 하긴 했지만 선발 윙어로 나선 그랜트의 골이 나왔고 고우타스가 막판 상대 공세를 몸을 날린 수비로 막아냈습니다. 그로 인해, 최근 이어진 연패를 끊어냈는데 홈에서 연승을 노립니다. 주전 구간이 막강하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아담스와 에테테등 교체로 들어와 흐름을 바꿀 선수들이 있기에 다시 반등을 원하고 있습니다.


–플리머스–


버밍엄 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버밍엄이 후반 초반 퇴장이 나온걸 감안하면 승점 1점에 그친 것은 아쉬웠습니다. 리그 10골을 넘긴 휘태커가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했고 와인이 스트라이커로써 위력적인 움직임을 가져갔지만 추가골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2선의 경기력이 살아나며 최근 득점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 예상 그리고 배팅–


카디프의 승리를 봅니다. 플리머스가 휘태커와 뭄바, 이사카등을 앞세운 화력으로 최근 골이 잘 나오는건 사실이지만 원정 수비력은 불안합니다. 최근 원정 경기에서 실점이 늘어나며 고전 중입니다. 시오피스가 중원에 나서 경기를 운영할 수 있고 그랜트와 메이테가 상대 수비를 공략할 카디프가 연승에 성공할 것입니다.


베팅 요약



Kommentare


bottom of page